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닫기

홍보채널

포스코뉴스

뉴스룸

Smart POSCO Family

뉴스 게시판
설 맞이 광양사랑상품권카드 지급··· 지역 경제 활성화 나서
카테고리
뉴스종합
날짜
2018-02-12
  • 글자 크기
  • +
  • -
  • - IP프로젝트 성과보상금, 우수실적 포상금 등 수익금으로 직원에게 상품권 지급

    SNNC(사장 김학용)가 2월 12일 명절을 앞두고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임직원 대상 광양사랑상품권카드를 지급했다. SNNC는 창의 아이디어 IP(Innovation POSCO)프로젝트 성과보상금과 우수 실적 포상금 등 수익금으로 총 5300만 원 상당의 광양사랑상품권카드를 구매해 전 직원에게 인당 20만 원씩 상품권을 지급했다.

    SNNC(사장 김학용)가 2월 12일 명절을 앞두고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임직원 대상 광양사랑상품권카드를 지급했다.

     

    ▶ SNNC가 설을 앞두고 임직원들에게 광양사랑상품권카드를 지급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나섰다.

     

    SNNC는 창의 아이디어 IP(Innovation POSCO)프로젝트 성과보상금과 우수 실적 포상금 등 수익금으로 총 5300만 원 상당의 광양사랑상품권카드를 구매해 전 직원에게 인당 20만 원씩 상품권을 지급했다. 이는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경기 침체 속에서도 변함없이 회사를 지지하고 응원해준 지역 사회에 보답하기 위함이다.

     

    SNNC는 광양시에서 펼치고 있는 광양 주소 갖기와 지역에서 회식·모임하기, 지역 특산물 구매 등 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또한 지역 인재 발굴 및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활동 등 상생의 기업문화 실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학용 사장은 "이번 광양사랑상품권카드 구매는 어려운 여건 속 직원들의 기를 북돋아 주고, 지역에서 벌고 지역에서 소비하는 선순환 구조로 실물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추진하게 됐다.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업문화를 구축해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NNC는 지난 1월 도심 지역의 쾌적한 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라남도와 숲속의전남협의회가 주관하는 '숲 속의 전남 만들기' 우수 사례에 선정돼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받은바 있다. 또한 임직원의 급여 일부를 기부하는 1% 나눔 활동과 복지시설과 노인요양원 정기방문, 농촌 일손 돕기 등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서유리 커뮤니케이터

    라인 앱으로 기사 공유하기 카톡 앱으로 기사 공유하기
    이전글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다음글
    명절 맞아 소외계층 아동에게 온정 나눠
    상단으로 이동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