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닫기

고객지원

FAQ

제증명 및 기타

사이트 이용방법 및 관련 정보를 쉽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제증명 및 기타

질문검색
Q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문의 또는 불편사항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문의 또는 불편사항 접수는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보내실 수 있습니다.

1. 문의방법
① 문의전화 : 02-3457-6777
② 이메일 : cp140894@posco.com
③ 홈페이지 : 로그인 > 고객지원 >이용문의 란에 아래내용 작성 후 확인버튼 클릭
- 분류 : 제증명 및 기타
- 상세분류 : 포스코 웹사이트
- 제목 :
- 내용 :
- 공개여부 : 비공개 선택

2. 문의처
- 전화 : 02-3457-6777
- 이메일 : cp140894@posco.com
Q 회원 탈퇴에 대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포스코 홈페이지 회원 탈퇴하시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로그인을 합니다.

2. 화면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버튼을 선택합니다.

3.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맨 아래에 있는 '회원탈퇴' 메뉴를 선택합니다.

4.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비밀번호와 탈퇴 사유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위와 같은 절차로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회원탈퇴가 이뤄집니다.
처음 게시물 1/ 1 마지막 게시물
처음 목록 1 마지막 목록

답변에 만족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새로운 질문을 등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상단으로 이동
닫기